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ASMA

21.10.20~22 대한금속재료학회 추계학술대회


2021년도 추계 학술대회는 제주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년만에 참석하는 오프라인 학회인 만큼 많은 기대를 하였고, 많은 준비를 한 학회였습니다.



학생들의 발표모습입니다!

첫날 아침 6시에 비행기를 탑승해 빠듯한 일정에서도 아주 순조롭고 여유롭게 발표하여 편안하게 들을 수 있었던 지은누나의 발표입니다!!

첫 오프라인 구두 발표를 도전한 이교명 학생입니다!

다음으로는 압출에 대한 방대한 연구를 선보인 진상철 선배입니다!!

훌륭한 마그네슘 압출의 분석이었습니다~

다음은 처음으로 오프라인 구두발표를 하는 차재원 학생입니다. 많은 박사님들 앞에서도 떨지 않고 연습했던대로 잘 해주어 듣기에 편안했던 발표였습니다!

다음 발표인 현지 선배는 여러 국제 학회를 휩쓸고 다닌 경험이 있는 만큼 일목요연하게 발표를 해주었고, 많은 박수갈채가 이어졌습니다!

다음은 발표 베테랑인 이종언 선배의 발표입니다. 많은 발표를 해오신 선배답게 떨지 않고 차분하게 발표를 진행하셨는데요, 그 모습에 배울 점이 많았습니다!

다음은 김예진선배입니다. 아주아주 어려운 내용이었지만, 매끄러운 내용 정리로 아주 잘 설명 해주셔서 감탄을 자아낸 발표였습니다


첫 발표라 사진을 못찍어드린 ☆동희선배☆도 훌륭한 발표를 하셔서 뿌듯하였습니다!! 사진을 못찍어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다들 발표준비 하느라 정말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저희를 지도해주신 박성혁 교수님께도 정말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