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ASMA

2016.10.26~27 대한금속재료학회 추계학술대회를 다녀와서


저희 KASMA 랩에서는, 이틀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대한금속재료학회의 추계 학술대회를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벡스코의 큰 규모에 감탄하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입구에서도 단체 사진을 한 장 찍었습니다. (왼쪽에서부터 차례대로 예진이, 종언, 그리고 상훈이 형님!)

상훈이 형님께서는 '마그네슘 심포지엄'에서 'Effect of Initial Billet Size on the Microstructure and Mechanical Properties of Extruded AZ61 and AZ91 alloys' 에 대해서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성공적으로 발표를 마치셨지만, 깜빡하고 발표하시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지 못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ㅠㅠ

저희 교수님께서는 '피로 및 파괴 심포지엄'에서 '마그네슘 합금 압연재의 저주기 피로 특성' 에 대해서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역시나 교수님께서는.. 완벽한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30분의 발표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주위 사람들도 호기심으로 가득 찬 눈빛으로, 교수님의 발표를 경청해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학회 참여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같은 분야의 사람들끼리 발표를 하고, 디스커션하고, 코멘트를 아낌없이 해주는 그러한 모습들이 인상이 깊었습니다.

이번 학회를 다녀오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도 하고 토론에 참여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를 하여 실력을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학회동안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조회수 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